자신이 KBS 개그맨 출신이라고 개그맨을 사칭해 다니는 한 남성이 있습니다.바로 김 모 씨입니다. 네이버에 김모씨 이름을 치면 프로필도 나오고 과거 유튜브 채널에도 여러 번 출연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출연했던 프로그램에서도 자신을 KBS 개그맨 출신이라고 소개했습니다.지난 11일 개그맨 장기용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개그맨을 본 적이 없다는 영상과 글을 올렸습니다.그러자 동료 개그맨들이 댓글로 김모씨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문제는 KBS 개그맨 사칭남 김모씨가 과거 성남시 야탑동 동물학대범과 동일인물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개그맨 장기용, 의문의 한 남자를 말하다
지난 11일 개그맨 장기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2009년부터 KBS에 있었는데 KBS에 이런 분은 없었어요’라는 제목으로 영상과 글을 올렸다.
장기용 인스타그램
개그맨 장·기 용이 올린 영상에는 한 남성이 출연한 영상이 나옵니다.유튜브”워크맨”81말과 “텐 빌리언 스튜디오”에서 “느닷없이 미팅”에 출연한 모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영상의 그 남자는 자신을 KBS개그맨 출신으로 박·성광과 동기라고 소개했습니다.이에 대한 개그맨 장·기 연은”2009년부터 KBS에 있었지만, 이런 분은 없었습니다””박·선광 선배와 동기이면서 막내의 기수란 무슨 뜻일까?”라고 하자 동료 코미디언들이 코멘트를 했습니다.코메디언 김· 인 석, 정·윤호, 이·수지 등은 논평을 통해서,” 만났지만 자신이 개그맨 후배라고 말해서 내가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소름이 돋다.”그 사람, 개그 콘서트의 출연이 끝나면 매번 와서 사진을 찍어 달라고 따라온 저 편이다.그 때는 빼다가 몸을 단련한 “과 들었습니다.거짓말을 하고 있다고”특히 자신의 이름이 언급된 박·선광은 “인사하고 제 동기인데!!막내의 기수이다!!저는 막내야?”라고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어요.
또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방송작가 이창은 “제가 하던 프로그램에도 지원했는데 사기를 치고 있어서 진작에 뺐었다”고 말한 박성광과 동기인 KBS 22기 공채 개그맨 조윤호는 “저는 22기 반장인데 저분은 저희 22기 동기 단톡방에 초대해달라”며 “세상은 넓고 이상한 사람은 많다”고 반응했습니다. KBS 개그맨 사칭남, 그동안 어떻게 사칭했을까요?
1. 2021년 유튜브 채널 워크맨 81회에 출연 – 장성규가 해당 남성에게 낯익다고 해서 혹시 배우냐고 묻자 – 개그맨 출신이다 – KBS에서 박성광과 동기다(박성광은 KBS 22기 공채) – 19세에 특채로 뽑힌 개그맨은 김원효 송중근뿐이다(KBS 22기 공채 특채로 뽑힌 개그맨은 김준근뿐)
2. 2023년 7월 텐빌리온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출연 – 자신은 솔로라며 여성과 소개팅 콘텐츠 진행 – 개그맨 MC 앞에서 자신이 개그맨이라고 소개 – 자신이 KBS 마지막 기수라고 소개 (KBS 공채 마지막 기수는 2018년 32기)
3. 2023년 9월 유튜브 채널 학부모 GO에 출연 – 30대 기혼자로 아들을 키우고 있다며 아이에 관한 이야기를 한다(7월 소개팅 프로그램에서는 솔로라고 했는데.)
4. 인플루언서마케팅 플랫폼 리뷰어스 – 자신을 개그맨 출신 배우 겸 모델이라고 소개하는 KBS 개그맨 사칭남, 그는 누구일까요?
자신을 KBS 개그맨 출신이라며 개그맨을 사칭하고 있는 김모씨는 네이버 프로필상으로는 데뷔가 2023년 코미디 빅리그로 돼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안테나’로 되어 있었지만 현재 소속사는 프로필에서 삭제되어 있습니다.
KBS 개그맨 사칭남 김모씨 유튜브KBS 개그맨 사칭남 김모씨 인스타KBS 개그맨 사칭남 김모씨, 이것뿐 아닌가? 야탑동물학대범 의혹도 제기KBS 개그맨 사칭남 김모씨는 2019년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 동물학대 관련 논란으로 출연한 주인공과 동일인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9년 방송된 성남시 야탑동 동물학대 관련 에피소드에 출연한 남성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해당 남성은 강아지를 무료로 입양한 뒤 안구를 적출하거나 몸에 큰 상처를 내는 등 동물학대를 저지른 혐의를 받았습니다.당시 ‘동물학대’를 신고한 사람은 해당 남성이 “개를 무료로 분양받아 여성에게 작업을 걸 때 이용했고 실증이 나거나 말을 듣지 않으면 학대했다”고 말했습니다.당시 방송에서는 김 모 씨가 분양처에서 자신을 방송인 매니저라고 했는데 개그맨이라고 하는 등 직업을 허위로 진술했다는 내용이 담겨있기도 하는데요.2023년 3월 강아지 분양 사이트에서는 ‘무료 분양만 찾는 성남야탑 동물학대범 활동 중’이라는 글이 올라와 무료 분양을 조심하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2023년 3월 강아지 분양 사이트에서는 ‘무료 분양만 찾는 성남야탑 동물학대범 활동 중’이라는 글이 올라와 무료 분양을 조심하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KBS 개그맨 사칭남 김모씨가 과거 야탑 동물학대범과 동일인물인지 현재까지 확실한 결과는 없지만 인터넷에서는 동물인물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 상황입니다.#야탑동물학대범 #개그맨사칭남 #궁금한이야기 Y655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