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에어맥스 97 실버 브렛 실착 코디 리뷰 사이즈 팁!

안녕하세요, 루터입니다.작년 봄 나이키 멤버스 데이에서 나이키 에어맥스 97 실버 브렛 우먼스가 세일을 많이 해서 10만원 정도에 구입했어요.정확한 가격을 모르는 이유는 남편이 나와 여동생을 2켤레 같이 선물해주는 금액은 모르겠지만 대충 그렇게 저렴했던 기억이! 아무튼 그때 받고 한여름은 너무 더워서 신발장에 잘 올려놓고 요즘 또 열심히 신고 있어서 나이키 에어맥스 97 실착 후기 가져왔어요~ 지금 신고 있는 모습도 예쁘죠?실버컬러가 생각보다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나이키 에어맥스 97 실버블렛 DQ9131-002

우먼스 나이키 운동화로 저는 원래 245를 신는데 남편이 250으로 잘못 주문했어요?근데 에어맥스 자체가 너무 작아서 250은 운명처럼 잘 맞았어요 ㅋㅋ

정가는 219,000원인데, 10만원 정도로 구입했기 때문에 가격 할인율이 굉장하다···사지 않으면 손해라며 구입 버튼을 누르게 되었다는 이야기, 남편은 남자 사이즈도 있으면 본인도 사고 싶다는 이야기를 할 정도였습니다.

앞모습, 뒷모습, 옆얼굴 모두 예쁜 나이키 에어맥스 97 메탈릭 실버, 화이트, 블랙, 바시티 레드가 어우러진 컬러입니다!이 제품 자체가 일본의 고속열차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니 음.. 뭐 그런 것 같기도 해요?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컬러 하면 너무 튀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막상 신으면 별로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ㅎㅎ 맥스97은 우리 학창시절에 엄청 유행했었는데 요즘 또 엄청 인기가 많아졌어요?그때는 아디다스 운동복이랑 리바이스 스커트였다던데..ㅋㅋ

아무튼 수많은 세월이 흐르면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맥스97 실버 컬러가 생각보다 다양한 의상과 데일리룩으로 잘 어울렸고, 맥스 디자인이 여성스러운 룩부터 캐주얼까지 코디하기 정말 좋은 디자인이었거든요.

맥스 97 사이즈 팁으로는 245를 신고 250 신발을 이번에 처음 걸었는데 250도 꽉 끼네요.ㅎㅎ 정말 꼭 한치수 크게 가는것을 추천드려요. 일단 신발이 너무 딱딱하고 되게 다리를 쪼아주는 그런 느낌… 뭐, 이거 신어보면 편해지겠죠?

운동복, 레깅스에도 딱 코디되며 한여름에는 더워서 신지 않을 뿐 사시사철 잘 어울리는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

다시 봐도 너무 예쁘죠?가을 날씨에도 딱 맞아서 저는 요즘 엄청 신어요!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착용감이 이상했어요. 다리가 너무 아파요. ㅋㅋㅋ게다가 한사이즈 큰거 샀는데??다시 봐도 너무 예쁘죠?가을 날씨에도 딱 맞아서 저는 요즘 엄청 신어요!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착용감이 이상했어요. 다리가 너무 아파요. ㅋㅋㅋ게다가 한사이즈 큰거 샀는데??그래도 예쁜건 사실이니까…! 반바지랑 입을때 양말이 살짝 올라오는것도 너무 예뻐요!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블렛 고민이라면 내일도 고민하실 것이기 때문에 이미 마음에 들었다는 뜻이기 때문에 사달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입니다.그만큼 사계절 내내 착용하기 좋은 컬러감으로 코디하기 너무 좋은 상품이에요!활용도가 높아 추천사이즈는 꼭 한사이즈 업!!! 해야 해요.맥스97 자체가 유행없이 계속 가져가는 물건이잖아요~ 그래서 지금 고민되시면 하나 드시고 자주 신어보시길 추천드려요.에어쿠션이라 그런지 힐도 살짝 느껴지는데 3cm 정도는 될 것 같아요!롱스커트, 원피스코디에도 굿굿~~~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 브롤렛은 편하지 않지만 신발이 너무 예뻐요 예뻐서 롱런하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그럼 이상 루사였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롱스커트, 원피스코디에도 굿굿~~~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 브롤렛은 편하지 않지만 신발이 너무 예뻐요 예뻐서 롱런하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그럼 이상 루사였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