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아우터 쇼트 다운 브랜드 MLB 겨울 패션 장식

남성 아우터 쇼트 다운 브랜드 MLB 겨울패션 리뷰

안녕하세요, 솔직한 임 군입니다.어느 순간부터 봄과 가을이 더 줄어들 여름과 겨울이 길어진 느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아마 몇년 후에는 더운지 추운지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누구나 좋아하는 시원한 날씨가 계속되고도 갑자기 추위가 찾아 서두르고 두꺼운 코트를 찾게 됩니다만, 아마 현 시점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제품은 다운 재킷입니다 뭐든지 미리 준비하는 게 좋겠네요?거기서 구입에 도움이 되도록 코디와 리뷰를 준비했는데 특색 있는 디테일을 통해서 겨울에도 개성적인 코디가 완성하기 쉬운 MLB쇼트 패딩을 가지고 왔습니다.

남성 아우터 하나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베이직 메가로고 숏패딩이지만 RDS 인증을 받은 덕다운 80:20 비율 충전재와 겉감 폴리에스터, 안감 나일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앞면에는 고급스러운 볼륨 자수 와펜 로고가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빅 로고로 포인트를 더하는 모습!MLB만의 특색 있는 디테일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보여줍니다.

지퍼와 스냅버튼 이중잠금 시스템으로 보온을 더했으며 뒤쪽에는 후드를 내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필요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지퍼와 스냅버튼 이중잠금 시스템으로 보온을 더했으며 뒤쪽에는 후드를 내장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필요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와이드 팬츠와 운동화를 통해서 공식적인 남성 겨울 패션을 완성시켰는데, 기존의 다운과 달리 정장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아무래도 피트가 한몫한 것 같은데요, 오버 피트로 거리인 감성이 있지만 날씬하게 보이는 실루엣의 덕분에 캐주얼과 최소한의, 포멀으로도 충분히 협조할 수 있습니다.잠재 권축. 실(자연 스트레칭)을 적용하고 형태 안정성과 활동성이 좋은 터치감이 부드럽습니다.활동성이 좋은 제품의 경우 여러 상황에서 입기 쉬우므로 유용하게 쓸 만하군요MLB 쇼트다운의 특별한 포인트 뒷모습을 보고 그냥 넘어갈 수는 없습니다.멀리서 봐도 한눈에 보이는 확실한 개성을 더해주는 디테일! 저렴한 느낌의 프린팅이 아닌 하나하나 새겨진 테두리 자수로 과한 느낌보다는 고급스럽습니다.제가 착용한 컬러의 팀은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인데 팀 로고가 멋지게 새겨져 있어요.그걸로 다소 밋밋한 포멀 코디에 스타일리쉬함을 더하기 충분하겠네요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지만 아마 로고가 새겨져 있지 않았다면 평범하고 아쉬웠을 수도 있지만, 넣음으로써 브랜드의 색상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컬러는 제가 입었던 다크네이비, 레드, 블랙, 크림 4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다크네이비의 경우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로고 블랙과 크림은 뉴욕 양키스 레드는 보스턴 레드삭스가 새겨져 평소에 좋아하는 팀에 맞춰도 좋고 원하는 색상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사이즈는 XS부터 XL까지 준비되어있으며 기본적으로 오버핏이라 정사이즈로 진행하셔도 충분합니다!임군은 105사이즈를 입고 남녀공용으로 출시돼 커플 다운으로 즐기셔도 좋아요.같이 입으면 역시 더 예쁘고 사랑스럽겠죠?오늘 준비한 모델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구성된 겨울 아우터가 많아서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제가 먼저 쭉 봤는데 끌리는게 너무 많았어요!!요즘 살이 쪄서 하늘하늘한 제품도 못입고 고민이 많은데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오버핏 실루엣으로 연출되는데 완전 루즈하고 통통한 느낌보다는 적당히 여유있고 슬림하게 떨어져 체형을 예쁘게 만들어줍니다.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어깨선이 여유로운 품으로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 할 수 있습니다.겨울철에는 아무래도 많이 껴입어서 여유가 있어야 하는데 전체적으로 핏 밸런스가 너무 좋았어요.남성 숏패딩 브랜드 MLB만의 포인트를 더한 디테일과 논퀼팅 스타일의 후드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분위기를 반영하는 아우터를 계속 입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 흔하지 않은 느낌이라 더욱 좋네요.또한 상황이나 코디에 상관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어요.남성 숏패딩 브랜드 MLB만의 포인트를 더한 디테일과 논퀼팅 스타일의 후드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분위기를 반영하는 아우터를 계속 입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 흔하지 않은 느낌이라 더욱 좋네요.또한 상황이나 코디에 상관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어요.마지막으로 내장된 후드까지 착용한 모습!실리콘 스토퍼로 노출되어 있는 스트링으로 주변 조절도 가능합니다.갑작스러운 눈과 비가 오면 바로 꺼내서 활용하면 좋겠네요!숏패딩 브랜드 MLB에서 출시한 베이직 메가로고 모델을 봤는데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이제부터 시작되는 추위, 보온을 위해 멋을 포기하지 않고 멋과 보온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남자 겨울 아우터로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나만의스타일로 매치하는 MLB 다운컬렉션 #MLB 패딩 #베이직 패딩 #모노그램 다운 #하트다운bit.ly- 상기 포스팅은 “MLB”로부터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