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걸스 공주 드레스 쇼핑 갈 때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주드레스가 유명한 로엠걸즈! 딸 마음이라면 이 브랜드는 다들 아시죠?시크릿쥬쥬 엘사 등등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드레스들이 정말 많네요~ 원피스, 스커트, 신발을 좋아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화려한 드레스는 외출복으로 입기도 어렵고 보기와는 다르게 가격대도 좀 있는 편이라 매번 갈 때마다 사기 부담도 되고 이런 스타일은 집에서 놀 때나 생일이나 특별할 때 기분 전환 겸 한두 벌 정도면 충분하거든요.평상시 외출할 때 입기 좋은 프린세스 원피스 디자인도 정말 다양해요. 여자애들이 맘에 드는 스타일로 쇼핑하고 싶을 땐 여기가 딱! 입니다:)
짜잔! 요 로엠걸즈원피스는 직접 율이 선택한 디자인입니다~ 그래도 이 정도면 꽤 무난하겠죠? ㅎㅎㅎ 구매했을때 12월 초쯤이었는데 신상품으로 4만원대에 구매했어요:) 핑크와 퍼플이 섞인듯한 은은한 파스텔톤의 풍성한 치마레이스와 따뜻해보이는 퍼와 귀여운 장식이 포인트로 입으면 더욱 예뻐보여요~
율이는 특히 롱한 샤스커트를 무척 좋아하거든요! 안감 레이스 2겹으로 되어있어서 입으면 더욱 화사하고 공주풍 드레스처럼 풍성하게 퍼져 더 좋아요.
뒤에 여유분 버튼도 하나 달려있어요.상의 안감은 기모로 되어있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으실 수 있어요~ 소매까지 안감이 쭉 이어져 있어요.아무래도 장식이 붙거나 레이스가 달린 스커트는 세탁해 버리면 바로 옷도 상하고 장식이 금방 떨어지거든요. 저는 뒤집어서 손빨래하면서 입히고 있는데 2달정도 정말 잘 입혔는데, 아직 새옷같아요^^아무래도 장식이 붙거나 레이스가 달린 스커트는 세탁해 버리면 바로 옷도 상하고 장식이 금방 떨어지거든요. 저는 뒤집어서 손빨래하면서 입히고 있는데 2달정도 정말 잘 입혔는데, 아직 새옷같아요^^사이즈는 120호이고 6세110cm/18kg 알맞게 입혔습니다. 130호를 입으니 지금보다 롱한 기장감이긴 하지만 소매도 길고 상의 구분되는 선이 너무 아래로 내려가 입으면 별로 예쁘지 않았어요.롱기장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지만 딱 입으면 치마는 무릎 바로 아래 기장이에요~상의가 화이트톤이라 입으면 얼굴도 화사해보이고 더 예뻐보이더라구요!저는 다크하고 무지컬러를 좋아합니다만… 이제 율이 취향도 존중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아이들의 사회생활에서도 이런 공주님의 스타일은 정말 중요하대요올겨울은 거의 집에 틀어박혀있을때가 많은데 외출할때마다 집근처 슈퍼에 갈때도 꼭 로엠걸즈 원피스를 입는구 ㅋㅋ 다른옷을 입으려고하면 울뻔할때도 있고 이옷 아니면 밖에 나가기싫다고 할때도 있었어요.. 그만큼 정말 우리 딸이 사랑하는 외출복 중 하나입니다.신발은 딱 맞는 겨울왕국 부츠! 이것도 율이가 고른 거예요~ 멋쟁이 6살 언니야 스타일 ㅋㅋㅋ (가끔 엄마는 피곤해요…)슬슬 새학기를 위해서 봄옷 쇼핑하러 율이가 좋아하는 로엠걸즈 다녀올게요!프린세스들을 위한 프린세스 핑크스타일을 예쁘게 입혀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