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출신 정미애가 설암 투병 이후 다시 무대에 오른 근황을 ‘인간극장’을 통해 공개합니다. 오는 30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되는 KBS 1TV ‘인간극장’에는 ‘미스트롯’ 출신 정미애의 일상이 담긴다.연예계를 대표하는 다자모로 넷째 출산 후 2주 만에 활동을 재개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미애. 그러나 그녀는 2021년 12월 갑자기 활동 중단을 선언했습니다. 그렇게 인기가 많았던 정미애는 말하지 않았던 병에 걸렸습니다.
정미애 설암 3기 진단 정미애는 입안 염증이 수개월째 낫지 않아 고통스러워 병원을 찾다가 설암 3기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정미애는 8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받아야 했고 혀의 3분의 1을 절제했다고 전했습니다.말할 수는 있었지만 후유증이 있다고 합니다. 혀의 3분의 1이 사라지고 얼굴은 불균형적으로 일그러져 있어서 조금만 피곤해도 경직되었다고 합니다. 음식을 삼키는 것이 힘들고, 무엇보다 발음도 꼬이고 흐트러져 있었습니다.가수한테는 너무 치명적인 상황에서 너무 절망했대요.
정미애는 재발이 잦은 설암 수술 후 불안과 공포를 느꼈고, 정미애는 재발이 잦은 설암이기 때문에 수술 후 정미애는 6개월 동안 매일같이 불안과 공포 속에서 살아야 했다고 전했습니다. 가수로서의 자신감이 떨어진 것은 물론이죠. 그런 정미애의 곁을 지킨 것은 가족. 연습생 시절 만나 함께 가수의 꿈을 키웠던 남편 조성환 씨는 힘들어하는 아내와 함께 울고 웃으며 정미애 곁을 지켰다고 합니다.다시 무대에 서려고 자꾸 꼬이는 입을 후비며 연습한 정미애는 1년 만에 무대에 섭니다.
미스트롯으로 데뷔한 정미애 2015년 EP앨범 ‘미스트롯 정미애’로 정식 데뷔했고, 정미애는 2005년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지역 최우수상, 상반기, 하반기 결선대상을 수상하며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이력이 있으며, 이후 JTBC ‘히든싱어-이선희 편’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해 특이하게도 약 5년간 이선희의 합창가수로 활동했고, 이어 셋째 출산 67일 만에 ‘미스트롯’에 참여해 최종 순위선을 차지해 현재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미애 과거 전국노래자랑 출연 당시 모습>
정미애 tMI, 정미애는 20대 초반인 2005년 전국노래자랑대회에 출전해 본선, 상반기, 하반기까지 3회 우승했습니다. 남편 조성환은 가수로도 활동했고 활동명은 제이한엠씨더맥스 소속사였던 유앤아이엔터테인먼트를 연습생으로 있을 당시 만났고 결국 결혼하게 돼 4명의 자녀가 있습니다.정미애는 상당한 동안이지만 히든싱어 당시에도 언급됐을 정도로 30대 중후반보다 젊어 보여서 애초에 ‘아기 엄마’라는 것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정미애는 남편 조성환과 나이 차이가 없는 동갑입니다. 남편 조성환도 과거에 가수 활동을 했대요. 당시 가수 시절에 예명 ‘제이한’으로 가수 활동을 했었습니다. 정미애 조성환 부부는 과거 같은 소속사에서 연습생 시절을 보내면서 결혼까지 하게 됐다고 합니다. 남편 조성환은 정미애를 처음 봤을 때 첫눈에 반했고, 정미애를 남편을 보고 산적 같았다고 첫인상을 떠올렸습니다.
정미애 프로필 출생 1982년 4월 24일 나이 40세 대구광역시 배우자 조성환(1982년생) 자녀 장남 조재은(2008년생) 차남 조인성(2016년생) 장녀 조아영(2018년생) 삼남 조승우(2020년생) 학력 영남대학교 국악과 학사 소속사 마마엔터테인먼트 데뷔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미스트롯 정미애’ 정미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oyoon_82/
정미애(@doyoon_82)•Instagram 사진및동영상팔로워37K명,팔로우잉111명,게시물1064개-정미애(@doyoon_82)님의 인스타그램 사진및 동영상보기
정미애(@doyoon_82)•Instagram 사진및동영상팔로워37K명,팔로우잉111명,게시물1064개-정미애(@doyoon_82)님의 인스타그램 사진및 동영상보기
정미애(@doyoon_82)•Instagram 사진및동영상팔로워37K명,팔로우잉111명,게시물1064개-정미애(@doyoon_82)님의 인스타그램 사진및 동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