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 물이 흐르지 않는 이유는 다양하다. 이 사건은 단순한 기계적인 원인으로 이 물질(칫솔 등)에 의한 막힘 현상과는 차이가 있으며 불쾌한 사진은 전혀!없으니 안심하고 보세요. (본인의 기분이 나쁘다)
레버가 있고 물병이 있는 옛날 변기는 나름의 구조를 파악하고 있는데요.요즘 물건은 낯설어 ㅜ(라떼는..
친구 집에 갔는데 친구는 잠깐 동네 빵집에 정맛빵이 있다며 사러 나갔고 본인은 화장실에 평화롭게 입장. 그리고 잠시 후에
물이 흐르지 않는 것을 깨달았다.벽에 붙은 컨트롤러의 물흘리기 버튼을 누르면 물이 내려가는 방식인데 무반응……티롤리 사실상 화장실에서 서로 부끄러워지는 커! 사건을 일으키지는 않았지만 당황스럽기도 하고 이 사건을 스스로 해결하려는 욕구가 생긴다.
먼저 이러한 물병이 없는 비데일체형 변기는 콘센트에 전원을 꽂고 동작하기 때문에 정전시 물을 흘려주는 버튼이 따로 있다.(사진의 타일벽쪽으로 희미하게 나온 콘센트에 전원이 연결된 비데일체형)▼▼▼
변기 옆에 정전 시 변기 세척 방법이라는 안내 스티커가 붙어 있다.
뚜껑을 눌러 열면뚜껑을 눌러 열면자 이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보자.나는 이게 정말 단순 리모컨인 줄 몰랐다.(확실히 이 전원은 어디서 들어올까.벽?노노)▼스탠드에서 빼보니까스탠드에서 빼보니까스탠드에서 빼보니까강남구 온열의자버스 정류장에 설치된 온열 의자11월~다음해 3월까지 겨울철에 운영되며 36도~38도로 세트. 좋다.버스 정류장에 설치된 온열 의자11월~다음해 3월까지 겨울철에 운영되며 36도~38도로 세트. 좋다.버스 정류장에 설치된 온열 의자11월~다음해 3월까지 겨울철에 운영되며 36도~38도로 세트. 좋다.버스 정류장에 설치된 온열 의자11월~다음해 3월까지 겨울철에 운영되며 36도~38도로 세트. 좋다.* 칭찬*겨울은 온투*외롭다*강남구, 광진구, 강원도 동해시, 대구 동구 등에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