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프로 맥스의 카메라 센서가 더 커지고 잠망경 시스템을 도입해 무려 6배 광학 줌을 지원한다. 이에 따라 이번에는 아이폰15 프로 맥스를 구입할 계획이다.
나처럼 큰 스마트폰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혹은 지금 이미 사용하고 있다면 상당히 유용한 쓰임새를 보여주는 아이템이 있다. 바로 미니폰 거치대다. 바꾸어 말하면, 「휴대폰 거치대/스마트폰 스탠드」라고 불리기도 한다.
시중에 매우 많은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워낙 쉽게 다양한 모델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딱 맞는 제품을 골라내는 것 자체가 마치 숙제처럼 느껴진다. 그래서 아래와 같은 타입에 해당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탁상용 휴대폰 거치대를 추천하고자 한다.
➃ 빠른 거치가 필요하다 ➁ 작지만 강해졌으면 좋겠다✓디자인의 이질감이 없다면..✓무선충전/차량용거치대 사용에 제약이 없다면!
위의 4가지 기준은 사실상 휴대폰, 스마트폰 거치대를 검색하는 모든 경우의 수에 해당한다고 보면 된다. 반대로 보면 이 네 가지 기준을 모두 충족한다면 자신 있게 만인을 위한 휴대폰 거치대로 추천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스텐업 탁상용 거치대 스텐업 휴대폰 거치대의 최애 기능은 ‘1초 컷’이다. 거치가 필요한 순간 단 1초 만에 쏙 빠져 견고하게 위치하기 때문에 신속성을 최우선 기준으로 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탁상용 거치대다.
진짜 딱 1초면 돼. 정확히 1초 컷이다. 펼치면 바로 거치 가능한 상태가 되고 반대로 살짝 누르면 빠르게 접힌다.각도까지 다양하다. 0도에서 최대 100도까지. 폭넓은 각도로 거치할 수 있으며 프리스톱 힌지가 적용돼 원하는 각도에서 정확히 멈춘다. 물론 견고하고 안정적으로 휴대폰을 거치하기 때문에 큰 사이즈의 스마트폰에도 모두 사용 가능하다.점착력도 강해!작다 진짜 작다 미니 휴대폰 거치대라고 불러도 전혀 손색 없을 정도로 컴팩트한 사이즈가 인상적이다. 게다가 매우 매력적인 것은 슬림한 두께다. 스텐업 스마트폰 거치대 두께는 0.5cm에 불과하다. 덕분에 그립감을 해치지 않고 휴대폰 무게에도 큰 부담이 되지 않는다.실측 7g이렇게 작고 가볍고 슬림한데도 내구성은 정반대로 설계됐다. 이 작은 크기의 스탠드 안에 무려 7개의 힌지가 있어 모두 하나하나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자리 잡고 있다.각 힌지와 프레임을 강한 힘으로 눌러보기도 했다. 몇 번 눌러 압력을 가해 봤지만 꿈쩍도 않는다. 상당한 물리적 충격이나 압력에는 요지부동일 정도의 강력한 견고함이 놀랍다.이처럼 차별적인 내구성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두 가지 똑똑한 방법 덕분이다. 가볍고 단단한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채택했다는 점, W형 폴딩 구조의 장점이다.4개의 알루미늄 합금판은 깃털처럼 가볍고 바위처럼 무겁다. 그런 스마트한 소재를 W형 폴딩 격자 구조로 만들었기 때문에 견고해야 한다. W형 격자구조의 휴대폰 거치대는 여러 이점이 있다.가동범위가 넓고(0~100도)/부드럽게 회전하여 낮은 마찰저항을 제공한다. 이러한 다양한 이점 때문에 실제로 W형 격자 구조의 힌지는 건설, 기계, 자동차 등 강력한 내구성이 중요한 산업에도 다양하게 사용된다.핸드폰 거치대를 하나 사용하면서 그렇게까지 강력한 내구성이 꼭 필요한가?라고 반문할 수도 있다. 물론 꼭 그렇지만은 않다. 한두 달도 사용하지 못하고 바로 부러지거나 휘어져 신제품을 다시 구입하거나 구석에 방치해도 상관없다면.디자인의 이질감도 없다. 날씬하고 길게 뻗은 구조는 그 자체만으로도 깨끗한 편이라 만족스럽다. 하지만 색깔도 다양하다. 블랙 / 그레이 / 실버 / 레드 / 딥 그린까지. 총 5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방주/자외선 부식 방지까지 지원한다.컬러 도장면이 벗겨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있을 수 있지만 전혀 걱정할 필요는 없다. 철수세미를 써도 도장면이 벗겨지지 않을 정도로 강력하다. 게다가 실은 저는… 스텐업 탁상용 미니 휴대폰 거치대를 이미 2년 넘게 사용하고 있다. 2021년 10월에 처음 사용했기 때문에 이제 딱 2년을 다 채워간다.단순히 소모품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오랫동안 처음 상태부터 변함없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정도면 정말 극강의 가성비를 지녔다고 밖에 말할 수 없다.가로/세로 어떤 형태로든 원하는 대로 부착하면 된다. 그러나 요즘 스마트폰은 대부분 무선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가급적 한쪽으로 치우쳐 부착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무선충전 사용에 불편함이 없다.아이폰14 프로 하단에 장착해 사용해보면 일반 무선충전/맥세이프까지 아무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나는 맥세이프의 성애자이지만 차든 사무실이든 집이든 어디든 맥세이프 사용에 제약이 전혀 없다.차량 거치대에도 무리가 없다. 하단에서 조금 돌출되지만 불편하지 않은 수준이며 무선충전 및 거치에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나 1초 만에 열고 접을 수 있는 탁상용 미니폰 거치대의 편리함을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할 수 있다.차량 거치대에도 무리가 없다. 하단에서 조금 돌출되지만 불편하지 않은 수준이며 무선충전 및 거치에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나 1초 만에 열고 접을 수 있는 탁상용 미니폰 거치대의 편리함을 생각하면 충분히 납득할 수 있다.넷플릭스, 유튜브, 인터넷 강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 활용에 추천하는 탁상용 미니폰 거치대, 스텐업 스마트폰 거치대를 강력 추천한다. – 곧장 가다-#핸드폰거치대 #스마트폰거치대#핸드폰거치대 #스마트폰거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