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에 있는 남자들 보면 기초 스킨케어조차 안하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 하는 친구들을 봐도 스킨이나 올인원 하나로 끝내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아.남자들은 기본적인 관리만으로도 훨씬 예뻐 보이고 동안으로 보이는 방법이라고 하잖아?그래서 꼭 관리를 해야 할 것 같아.남자도 그렇지만 여자도 물론!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친구나 주변의 남자들에게 선물해줬으면 하는 20대 남성화장품 세트를 준비해봤어^^
나는 20대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해줬기 때문에 이렇게 말했는데 아이들부터 3~50대 이상이신 분들도 아무 문제없이 쓸 수 있는 순한 화장품이니까 참고해보길 바래! 일단 저번이 친한 남자친구 생일이라 선물을 뭘 드려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나름 친한 친구라서 항상 서로 생일 선물을 준비하는데 나는 정말 실용적인 선물을 주는 걸 좋아하는 편이거든.남자친구가 민감성 피부라서 트러블도 가끔 있고 매일 붉은기가 심한 상태여서 물어보면 기초케어가 가끔 생각날 때만 한다고 하더라고.그것도 귀찮으면 워터 타입의 스킨만 바르거나 하는거지;
“안 그래도 예민한데 넌 피부가 큰일 난다”고 말해주니까 “남자들은 그런 거 몰라!”라며 “응, 너만 안 해~”라고 되받아쳤다.지금은 내가 선물해준 화장품들로 기초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지만 본인도 중요성을 느끼고 있어 ㅋㅋ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피부는 중요하다고 내 이야기를 통해 말해주고 싶고 도움이 되고 싶어 왜냐하면 나도 같은 화장품으로 쓰고 있고 동생도 같은 아이템으로 쓰고 있거든!
어니스트맘(Earnest Mom)이라는 브랜드인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 기초화장품 스킨로션 세트 아이템이야.아르테미시아 울트라 카밍젤 알로에 호호바 로션 ‘카밍젤? ‘젤이 무슨 스킨이지?’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나도 처음에는 그렇게 생각했는데 사용하면서 생각이 달라졌어.제품의 특징을 말하기 전에 브랜드 내용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스킨케어 제품은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고 알로에 베라즙으로 채워진 제품이야!
진정, 보습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아무런 효능이 없는 깨끗한 물 대신 채우고 있어서 더 좋다고 생각했거든.20대 남자 화장품도 그렇고 다른 화장품도 그렇고 보통 건성 피부나 지성 피부 타입에 맞게 쓰잖아?이 브랜드는 대부분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만든 순한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야!나도 갑자기 피부가 뒤집혀서 트러블이 확 올라갔을 때 찾아서 정착한 아이템이야!다양한 피부 트러블 아이템으로 유명한 브랜드야.
보통 20대 남자 화장품을 선물하는 용도라면 좀 화려하고 멋진 패키지 제품을 찾아보는데 나는 생각이 조금 달랐다.물론 화려하고 멋진 패키지도 좋지만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이니 본질적인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한다.나 실용적인 선물 주는 거 좋아한다고 했잖아?흐흐흐흐 선물은 단순한 겉치레가 아니라 그 사람을 생각해서 필요한 것을 주는 것이 좋다고 느낀다! 일단 오랫동안 사용해온 내가 느끼는 사용감을 특징과 함께 이야기 해볼께.
커밍젤은 차가운 젤 타입의 텍스처이지만 일반적으로 끈끈한 텍스처가 아니라 탱글탱글한 물과 같은 텍스처다.그래서 스킨으로도 충분히 쓸 수 있어.젤타입이라 꽤 부드럽게 바를 수 있는데 촉촉하고 너무 시원해서 쿨링팩처럼 사용해도 좋아!화상 치료에 쓰이는 두드러기나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동백씨 오일, 면역 강화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등의 성분이 들어 있거든요 ㅎㅎ 대표적인 기능은 진정인데 피부에 바르면 울퉁불퉁 올라온 트러블이 가라앉기 쉽거든요.
나는 건조함 때문에 가려운 게 심했는데 그때마다 얼굴이나 몸을 조금씩 발라줬어.알코올성 스킨처럼 단시간에 증발하지 않고 깊이 흡수되는 느낌이 들어서 좋다!알로에 호호바 로션은 텍스처가 하얗지만 일반적인 케어 아이템에 비해 얇은 편인 것 같아.완전 얇은 게 아니라 피부에 바르면 끈적끈적한 느낌이어서 피부 결이 쫄깃쫄깃한 기분이야.내가 느낀 가장 큰 장점은 유분이 별로 없다는 것.보통 남자들은 피부에 불쾌감을 느끼면 스킨케어를 싫어하는 경우가 많잖아?
물론 여자들도 잔여감이 남거나 번들거리면 화장이 떠오르기 때문에 싫어하는건 마찬가지라고 생각해 ㅋㅋ 아무튼! 너무 가볍고 산뜻해서 좋고 수분감이 피부에 전체적으로 퍼지는 느낌이야.노화방지, 피부조직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도 잘 들어있어서 30대 이상이 쓰기에도 충분할 것 같아!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호바오일과 보습 알로에 등 여러 성분이 들어 있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이들 성분이 모두 자연 100%라는 것이다.화학성분이 없는 것도 좋은 것 같은데 그중 88%가 유기농으로 돼 있더라고.
부드럽고 순한 성분의 화장품을 찾으신다면?그냥 써보면 돼. 참 얌전한 것이 이런 것이다 느낄 수 있다.성분에 대한 안전성은 ewg 그린, verified 비건 인증 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선물해준 남자친구도 내 동생도 20대 남자화장품으로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나도 사용하는 제품이라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아.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좋은 아이템이므로 트러블도 완화하고 전체적인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기초 20대 남성 화장품이라고 생각해보세요!20대 남자 친구에게 느낀 점이나 변화가 있는지 물어보고 말해달라고 했지만 좋아, 정말 좋아!”나 원래 귀찮아서 안 쓰는 거 알잖아”라는 말만으로 내가 사용하는 케어 아이템이 아니라고 설명하기 힘들었는데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한 가지 말하고 싶은 것은 꼭 MEN 화장품이 아니더라도 남성, 여성, 연령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은 생각보다 훨씬 많이 있다는 점이야.중요한 것은 인증된 착한 성분, 본인 피부에 맞는 타입의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이 케어 아이템들은 모두 해당하는 것들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시도해 보세요!중요한 것은 인증된 착한 성분, 본인 피부에 맞는 타입의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이 케어 아이템들은 모두 해당하는 것들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시도해 보세요!